내가 블로그를 하고 있으면 옆에서 자기 사진은 없다고 투덜 댄다 ㅎㅎ
그래서 한번 올려본다. ㅋ
'김환 태국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2년 3월 1일 태국에서 김환 스케쥴 (0) | 2012.03.02 |
|---|---|
| 프랑스 업체와 금일 미팅 (4) | 2012.02.29 |
| 5시 공기를 맡으며.. (0) | 2012.02.29 |
| 창업 신설법인 9년만에 최고 (0) | 2012.02.27 |
| 위기를 이겨내는 좋은 약은 `인내와 노력` (1) | 2012.02.22 |
내가 블로그를 하고 있으면 옆에서 자기 사진은 없다고 투덜 댄다 ㅎㅎ
그래서 한번 올려본다. ㅋ
| 2012년 3월 1일 태국에서 김환 스케쥴 (0) | 2012.03.02 |
|---|---|
| 프랑스 업체와 금일 미팅 (4) | 2012.02.29 |
| 5시 공기를 맡으며.. (0) | 2012.02.29 |
| 창업 신설법인 9년만에 최고 (0) | 2012.02.27 |
| 위기를 이겨내는 좋은 약은 `인내와 노력` (1) | 2012.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