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환 태국 이야기

내동생은 29살이 되는데 PC방에서 알바한다.

내동생 김지현.



나랑 3살차이나는 친동생이다

나를 대신해서 집안의 온갖 고생을 다해줬다.


그래서 나는 내 동생에게 나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경기상고->단대 천안->명지대 경영학과 편입->졸업


나름 열심히 했는데 내가 사장 입장에서 한달에 120만원이면 되리라 싶다.


이유는


1. 영어실력 꽝

2. 특별한 기술과 특기가 없음

3. 학점 중간에서 낮음.


이다.


나는 친동생한테 최고의 제안을 했으니...


집근처에서 알바나 해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