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환 태국 이야기

카카오톡을 보면서 1년 반전에 SK에 건의 전화가 떠오른다.



1년 반전 쯤인가 그 이상인가 생각이 가물가물한데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인터넷 전화를 쓰다가 자리 이동때마다 항상 들고 다녀야 해서 건의 메일과 건의 전화를 했다.


인터넷 전화번호를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어서 인터넷 전화를 할때 어플을 켜서 하게끔 하면 안되나요?


어차피 인터넷 전화라는게 인터넷이 되면 접속이 가능하니까 070번호 어플을 등록시켜 만들어서 사용하게 하면 안되나요?


상담원은 어차피 노예 직장인이었기에 그냥 안된다고 씹고 넘어갔다.


나만 그랬을까 그런 의견을 내놓은 사람이 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시대에 사업수익성을 잃어가고 있는거 겠지..